이마트 측은 “‘가격·상품·공간 혁신’이라는 본업 경쟁력 강화를 통해 2분기 흑자 전환에 이어 3분기에도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고 자평했다.
트레이더스의 3분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6% 증가한 1조4억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11.6% 늘어난 395억원을 달성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본업 경쟁력이 외부 변수에도 흔들리지 않고 강화되고 있음을 보여준 결과”라며 “가격·상품·공간의 세 축을 중심으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고, 본업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성장 기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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