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한항공이 올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국가고객만족도(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등 국내 주요 서비스 품질 인증 조사에서 항공업계 1위를 석권했다.

특히 올해는 고객 감동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 노력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미국 여행 전문 매체 '트래블 위클리(Travel Weekly)'가 주관하는 '2025 마젤란 어워즈(Magellan Awards)'에서 △항공사 종합 부문-국제항공사·서비스 △항공 서비스 요소 부문-일등석·비즈니스석·기내 식음 서비스 △항공사 마케팅 부문-모바일앱 등 총 3개 부문 6개 항목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