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드라마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백번의 추억'은 참여지수 183만 4183, 미디어지수 79만 8631, 소통지수 71만 9413, 커뮤니티지수 117만 9715, 시청지수 91만 440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44만 6345로 분석됐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장은 "드라마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태풍상사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며 "드라마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드라마 브랜드 빅데이터 6282만 9976개와 비교하면 8.71% 줄어들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