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 이어 롯데마트로 저가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롯데마트가 직접 개발한 단독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기능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마트는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싸지만 믿을 수 있는 품질’을 내세우며 고객층을 빠르게 넓히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갑질 의혹’ 박나래, 전 매니저에 명품 시계 선물 해줬나... 흔적 有 [왓IS]
뚜레쥬르, 뉴욕 맨해튼에 직영 '매디슨 스퀘어 파크점' 오픈
키크, 신세계·롯데면세점 신규 입점
이용철 방사청장 KDDX 경쟁입찰 결정 "효율성보다 공정성 고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