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가성비 와인 '쉴드', GS25 입점…"착한 가격으로 만나는 뉴질랜드 와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뉴질랜드 가성비 와인 '쉴드', GS25 입점…"착한 가격으로 만나는 뉴질랜드 와인"

수입주류 유통기업 니혼슈코리아는 뉴질랜드 가성비 와인 '쉴드'(SHEiLD) 6종이 11월부터 편의점 GS25에 정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니혼슈코리아는 이번 GS25·GS THE FRESH·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계기로 '가성비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편의점과 선물 플랫폼을 아우르는 유통 채널 확장으로 쉴드의 인지도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니혼슈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좋아하는 와인을 쉽고 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판매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는 쉴드 와인이 GS25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입점을 기념해 진행 중인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뉴질랜드 와인의 산뜻하고 깨끗한 매력을 일상 속에서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