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예년보다 빠르게 떨어지면서 패션과 유통업계가 초겨울 소비 수요 선점에 나섰다.
다운재킷, 퍼 슈즈, 난방가전 등 방한 제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와 할인 프로모션도 이어지면서 초겨울 장사 경쟁이 본격화되는 모양새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겨울 패션 키워드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멀티 기능성”이라며 “다운, 퍼, 플리스 제품군이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