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커스]커머스 넘어 AI 콘텐츠 플랫폼으로…에이블리, 체류시간 확장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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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포커스]커머스 넘어 AI 콘텐츠 플랫폼으로…에이블리, 체류시간 확장 전략

에이블리가 AI 기술을 앞세워 커머스를 넘어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단순히 상품을 추천하는 것을 넘어 생성형 AI를 활용한 옷입기, 프로필, 채팅 서비스 등으로 체류시간을 확대하며 AI 스타일 포털 구축에 나서고 있다.

AI 옷입기뿐만 아니라, 에이블리 내 AI 채팅을 활용하면 힐링, 생활, 영화· TV 등 다양한 콘셉트와 주제로 챗봇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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