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화면속 삼양1963·농심라면"…식품업계, 뉴트로 마케팅 봇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흑백 화면속 삼양1963·농심라면"…식품업계, 뉴트로 마케팅 봇물

식품업계가 과거 인기 제품을 속속 재출시하고 있다.

농심라면은 당시 “형님먼저 아우먼저”로 인기를 끌었던 광고를 소환했다.

1995년에 단종된 인기 과자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도 다시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