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가 과거 인기 제품을 속속 재출시하고 있다.
농심라면은 당시 “형님먼저 아우먼저”로 인기를 끌었던 광고를 소환했다.
1995년에 단종된 인기 과자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도 다시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나경원 "통일교 간 적 있지만 한학자 만난 적 없어"
수백만원 받고 동남아에서 유럽으로 마약 운반한 한국인들
한국인도 가는 후지산, 욱일기 상품 대놓고 판매
윤석열 '체포방해' 혐의 오늘 구형 나온다…내란재판 첫 결론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