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이하 브이티, 018290)가 K-뷰티 혁신을 담은 '리들샷' 라인 중심으로 뉴욕 소호에서 진행한 'SKIN PARMACY'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 성공은 북미 시장 공략의 교두보를 마련한 동시에, 글로벌 탑라인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결실을 보여준다.
브이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 니즈에 맞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11월 중순 발표 예정인 새로운 앰버서더 협업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북미 시장 매출 비중 확대를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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