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첫 방송을 앞둔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 ‘고다림’(안은진 분)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 ‘공지혁’(장기용 분)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
첫 방송일인 12일 오후 6시 첫 주자로 나서는 브브걸(BBGIRLS)이 서로의 마음을 느끼며 끝까지 함께 달려가자는 약속의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곡 ‘Don‘t Give It Up’을 공개하며 포문을 여는 가운데, 16일에는 사랑을 표현할 때 거창한 말보다 진심이 담긴 한마디면 충분하다는 마음을 노래한 감성 발라드, 웬디의 ‘한마디면 돼요’가 바통을 이어받는다.
맑고 청아한 음색,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OST 퀸’으로 자리매김해온 웬디와 모두를 사로잡는 기분 좋은 ‘스윗 보이스’의 소유자 김민석이 합류한 만큼 이들이 ‘키스는 괜히 해서!’ 속 장기용-안은진의 로맨틱 무드에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후 Sondia, 스트레이(The Stray), 전상근, 클랑(KLANG), 에이블(Able), paulkyte(폴카이트)가 가창에 참여한 OST 곡들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