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핏톡이 실효성 중심의 광고 전략과 신뢰 기반의 마케팅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유 대표는 광고 효율성과 신뢰 구축을 핵심 가치로 내세운 핏톡의 광고 운영 철학을 공유하며, 무분별한 광고 집행보다는 실질적인 전환과 광고주 만족도를 우선하는 접근 방식이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유 대표는 "광고 시장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소비자의 반응 역시 예측하기 어려운 시대이며 핏톡은 단기적 성과보다는 광고주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장기적 관계 형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보여주기식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전환과 성과를 이끌어내는 광고 전략으로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