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차별화 전략으로 글로벌 확장 가속” 이주호 대표 강연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닥터지, 차별화 전략으로 글로벌 확장 가속” 이주호 대표 강연 성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를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닥터지는 이주호 대표가 지난 7일 서울 역삼동 아모리스에서 열린 제14회 가인지컨퍼런스에서 K-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의 성장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 이주호 닥터지 대표가 지난 7일 가인지컨퍼런스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이 대표는 “업계의 상식을 뒤집는 새로운 카테고리 선점해야 한다”며 “작더라도 우리 브랜드만이 할 수 있는 공고한 진지를 구축 후, 그곳을 근거지로 삼아 영토를 확장해 나가라”고 조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