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기온 하락에 따른 겨울 시즌 아동복 매출이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높게 나타났다.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상품을 아동모델들이 착용한 모습 (사진=한세엠케이) 모이몰른은 급격한 기온 하락에 따른 겨울 시즌 수요 선점 및 겨울 주력 아이템의 집중 판매 전략이 주효했다고 보고 있다.
모이몰른은 올해 겨울을 맞아 보온성과 착용 편의성을 높인 윈터 라인업을 확대하며 오프라인 중심의 판매력을 강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