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호 닥터지 대표 "K뷰티 성공 위해 새 카테고리 선점해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주호 닥터지 대표 "K뷰티 성공 위해 새 카테고리 선점해야"

피부과 전용 화장품에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한 ‘닥터지’의 이주호 대표가 브랜드 성공 비결로 ‘카테고리 선점 전략’을 강조했다.

이주호 닥터지 대표가 지난 7일 아모리스 역삼에서 열린 제 14회 가인지컨퍼런스에서 ‘닥터지는 어떻게 대한민국 1등 스킨케어 브랜드가 되었나’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닥터지) 닥터지는 지난 7일 이주호 대표가 아모리스 역삼에서 열린 제14회 가인지컨퍼런스에서 ‘K-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의 성공 노하우와 전략’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