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신규 브랜드 모델에 ‘르세라핌’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W컨셉, 신규 브랜드 모델에 ‘르세라핌’ 발탁

W컨셉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K팝 그룹 ‘르세라핌’ (사진=W컨셉) W컨셉은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숏핑을 플레이하다, W컨셉’으로 정하고 숏폼과 쇼핑을 합친 새로운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24시간 브랜드세일 △단독 브랜드 특가 △뉴컨셉 앵콜세일 △화제의 잇템 △랜덤쿠폰 △래플이벤트 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24시간 브랜드 세일과 단독 브랜드 특가에서는 W컨셉을 대표하는 브랜드 200여 개가 참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