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파트너사와 공동으로 기획한 두 번째 NPB 브랜드 ‘트윈웨일’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글로우 콜라겐 세럼’과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이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트윈웨일은 MZ세대가 선호하는 광채와 보습을 모두 담은 NPB 뷰티 브랜드”라며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에게 제격인 브랜드로, 뷰세라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