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이 떠난 뒤 구단 수익이 눈에 띄게 줄어들자 이를 복구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언론은 "토트넘은 화이트 하트 레인을 떠난 이후 10년 가까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의 명명권 계약을 모색했다.구단은 오랫동안 다국적 보험 회사인 AIA의 로고를 유니폼 앞면에 새겼지만, 이 방식은 이제 바뀔 것"이라면서 "토트넘은 이번 주 AIA와의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셔츠 앞면이 아닌 트레이닝복 스폰서로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했다"라며 토트넘의 메인 스폰서가 바뀔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이전부터 구단 명명권을 매각하기 위해 스폰서 유치를 꾀하고 있었던 토트넘이 최근 들어 스폰서십 계약에 더욱 몰두하고 있는 이유는 구단 수익이 급감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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