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의 파운데이션 터치에 세계가 ‘뷔브레이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방탄소년단 뷔의 파운데이션 터치에 세계가 ‘뷔브레이션’

방탄소년단(BTS) 뷔가 또다시 ‘조회수 신화’를 썼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뷔의 티저 영상이 공개 6일 만에 1억 2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브랜드와 팬덤을 동시에 뒤흔들었다.

팔로워 67만 명 규모의 계정에서 이 같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