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겨울 시즌을 맞아 대표 제품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중심으로 한 홀리데이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투썸플레이스는 6일 서울 종로구 '투썸 2.0 안국' 매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를 열고 2025년 브랜드 방향성과 시즌 전략,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겨울=스초생' 공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박경민 브랜드담당 이사는 "올해 캠페인은 한 편의 영화처럼 구성돼 스토리와 감성 모두에서 완성도를 높였다"며 "배우 박규영의 세련된 분위기가 브랜드의 미학적 이미지와 완벽히 맞아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