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회’를 콘셉트로 금별맥주 매장에서 대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을 제안하는 영상을 제작했으며, 인터뷰 기사 형태로도 CJ프레시웨이·메티즌·금별맥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했다.
금별맥주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로 매장 방문 고객 증가 등 긍정적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질적인 수익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외부 협업을 통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돕는 솔루션 역량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