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고객이 가족 및 지인에게 보험을 선물하는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에 이어 기업이 고객에게 보험을 사은품 형태로 제공하는 ‘보험 쿠폰’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보험 쿠폰’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하며, 기존 소액의 소비형 사은품과 차별되는 보험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에 신설된 ‘보험 쿠폰’은 보험을 선물한다는 개념을 B2C(기업-소비자) 형태로 확장한 것”이라며 “기업이 고객은 물론 내부 임직원에게도 안전과 배려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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