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커스] ‘K-푸드’에서 ‘K-뷰티’로…식품업체, 뷰티산업 새 먹거리 찾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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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포커스] ‘K-푸드’에서 ‘K-뷰티’로…식품업체, 뷰티산업 새 먹거리 찾는다

K-뷰티 열풍과 건강·웰니스 트렌드 확산을 계기로 식품사들이 화장품 ODM 투자, 원료 융합 등으로 사업 다각화에 나서는 모습이다.

또 자사 브랜드 ‘프레딧뷰티’를 통해 유산균 HY7714를 화장품 원료로 적용한 앰플·선에센스·모델링팩 등 스킨케어 제품을 내놓으며 본격적으로 뷰티 시장에 진입했다.

전문가들은 식품사가 뷰티 산업에서 성과를 내려면 ▲전문 인력 확보 ▲브랜드 신뢰 구축 ▲해외시장 진출 전략 등이 필수적이라고 입을 모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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