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치 나눔 캠페인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파트너로 선정된 크리에이터를 팔로우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일일 및 주간 챌린지를 수행하면 포인트가 누적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캠페인을 통한 전체 누적 포인트가 목표치(100만 포인트)에 도달함에 따라, 카카오게임즈는 월드비전의 영양실조 아동 지원 프로그램에 3000만원 규모의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즐기는 것을 넘어,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 자체가 선한 영향력이 되는 구조의 CSR 활동을 전개해왔다”며 “앞으로도 게임 이용자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통해 당사만의 차별화된 긍정적 경험을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