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굴은 13배, 딸기는 43.5배까지 증가하며 겨울 외식 시장 전반에서 관련 메뉴와 콘텐츠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호텔과 코스 요리, 디저트의 검색량이 동시에 증가한 것은 외식이 식사 행위를 넘어 ‘기분을 완성하는 경험’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캐치테이블 관계자는 “겨울철 외식 트렌드가 방어를 중심으로 한 계절 메뉴뿐 아니라 오뎅바, 호텔 뷔페처럼 분위기와 경험을 함께 중시하는 소비로 바뀌고 있다”며 “겨울 외식 역시 캐치테이블과 함께하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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