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가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오뚜기는 30여 년간 축적한 저감화 기술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이트앤조이는 ‘가볍게 즐기는 건강한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맛과 품질의 균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감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라이트푸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