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는 공사 캐릭터 4종을 활용한 카카오톡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선착순 8만명에게 배포한다고 6일 밝혔다.
공사는 이와 더불어 한 달간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사 이미지 광고와 전세지킴보증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미지 광고는 '인생의 감탄사'라는 주제로 공사의 영문 약칭 'HF'를 '햐'라는 긍정의 감탄사로 표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