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 다니엘 헤니와 함께 브랜드 비주얼 리뉴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칼로, 다니엘 헤니와 함께 브랜드 비주얼 리뉴얼

칼로는 글로벌 웰니스 그룹 더퓨처의 자회사로 전신 운동 실내자전거 ‘칼로 리바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헬스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국내 홈 트레이닝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확대해왔다.

이번 비주얼 리뉴얼은 단순한 체중 관리에서 나아가, 소비자의 일상과 라이프 밸런스를 관리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방향성을 담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주요 홍보 이미지에는 다니엘 헤니가 제품과 함께 등장하는 새로운 비주얼을 적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