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와 키친리스 전략을 축으로 식자재 유통과 급식사업 전반에서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했다.
O2O 전략에 기반해 온라인 유통이 유의미한 성장을 이뤘다.
급식사업(급식 식자재·푸드 서비스) 매출은 5040억원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물에 빠진 친구 구하고 숨진 13세 소년…추모비 건립
"암 환자에 안 좋은데"…박미선, 공구 나섰다 사과
대낮 대구 도심서 총성…자기 머리에 가츠총 쏜 40대
유방암 박미선 '블루베리즙 공구'...선무당 사람 잡나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