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는 AI, 데이터 분석, 현지화된 IP 투자를 통해 글로벌 OTT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전략의 초점을 ‘효율 중심’으로 전환했다.
이와 함께 텐센트는 ‘중국 콘텐츠 + 로컬 스토리텔링’ 모델을 통해 현지 제작 생태계 강화에 나서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삼성SDS, 챗GPT 국내 기업에 제공…이재용-샘 올트먼 회동 후 첫 결실
코난테크놀로지, 한국가스안전공사 AI 구축사업 수주...공공 AX 박차
KT도 노리는 기업용 AI…삼성SDS, ‘챗GPT 엔터프라이즈’로 선점
첫 상업 발사체 '한빛-나노', 오전 10시 발사 확정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