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OTT 텐센트, ‘양적 성장’에서 ‘효율 중심 글로벌 전략’ 전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중국 OTT 텐센트, ‘양적 성장’에서 ‘효율 중심 글로벌 전략’ 전환

텐센트는 AI, 데이터 분석, 현지화된 IP 투자를 통해 글로벌 OTT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전략의 초점을 ‘효율 중심’으로 전환했다.

이와 함께 텐센트는 ‘중국 콘텐츠 + 로컬 스토리텔링’ 모델을 통해 현지 제작 생태계 강화에 나서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