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론칭…유저 참여형 이벤트 가능 상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론칭…유저 참여형 이벤트 가능 상품

이 패키지는 광고주가 에이블리 앱 내 주요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저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극적인 브랜드 경험을 유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참여사인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에이블리 유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이는 실제 BBQ 앱 접속자 수 증가로 이어졌으며, 신규 고객 확보와 동시에 매출 성과로 연결되는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민수기 에이블리 광고 스쿼드 실장은 “광고주가 월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에이블리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보다 쉽게 도달하고 자사 앱 설치, 회원가입 등 실제 신규 고객 전환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이번 신규 광고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광고주가 만족도 높은 마케팅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