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략이 오히려 족쇄?···‘어중간’ 전략 속 위기의 LF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프리미엄 전략이 오히려 족쇄?···‘어중간’ 전략 속 위기의 LF

가성비와 명품으로 양극화된 소비 시장에서 ‘중간 가격대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해 온 LF가 옅어진 존재감에 위기에 직면했다.

6일 LF의 사업보고서 자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매출 4304억원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 유입과 이미지 제고를 도모하고 있는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