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생생’이 출시 1년 만에 하루 6000팩씩 팔리며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고객 반응이 꾸준히 이어지자 올해 4월 ‘생생 치킨카츠(520g)’, 9월 ‘생생 종로식 순살 마늘 닭볶음탕(600g)’을 추가해 라인업을 넓혔다.
1차 스크래치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생생 양념닭고기 3종(춘천식 닭갈비·안동식 순살찜닭·종로식 순살 마늘 닭볶음탕)’ 또는 ‘생생 치킨카츠’를 구매하면 스크래치 라벨을 긁어 ‘한 팩 더!’ 문구가 나올 경우 동일 상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