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의 새로운 장'을 주제로 하는 이번 포럼에는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틱톡 △텐센트 비디오 △티빙 △쿠팡플레이 등 국내·외 주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업자가 연사로 참여했다.
7개 세션으로 구성된 이날 행사에서 연사들은 발제자로 나서 인공지능(AI) 기술 발전에 따라 변화된 OTT 생태계에서의 지속 성장을 위한 혁신 전략 등을 공유했다.
아이작 베스 틱톡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총괄은 특별세션을 통해 '틱톡의 시장 확대 전략'을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