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 없이 뛰어들었다"…라미란·박민영·주종혁, 뉴욕에서 펼치는 'K뷰티숍' 도전기 (퍼펙트 글로우)[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겁 없이 뛰어들었다"…라미란·박민영·주종혁, 뉴욕에서 펼치는 'K뷰티숍' 도전기 (퍼펙트 글로우)[종합]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포니는 "저도 같은 크리에이터로 활동해서 레오의 이야기에 공감됐다.아무리 국내에서 경험이 있다고 해도 해외에서 잘못하면 나라 망신 아닐까 부담됐다.차홍쌤 말대로 언어도 걱정됐다.국내에서는 팁도 설명해 주고 대화를 하면서 메이크업을 하는데 이게 막히니까 여러 가지로 고민이 많았다.0에서부터 시작하는 거라 부담이 됐는데 뉴욕 도착하고 간판을 보니까 부담감이 조금씩 녹고 책임감, 자부심을 느끼면서 촬영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 캐스팅에 다른 사람을 떠올린 적이 없을 정도로 제 생각에는 완벽한 조합니다.이들이 보여주는 K뷰티의 행복을 시청자들이 같이 느껴주셨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