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문희 대표 "불확실성 시대, AI·RMN 마케팅 주목해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최문희 대표 "불확실성 시대, AI·RMN 마케팅 주목해야"

최문희 칸타코리아 고객부문 대표가 ‘2026 마케팅 트렌드, 기술 너머의 통찰’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강연에서 최 대표는 AI 브랜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RMN(Retail Media Network) 잠재력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일반 브랜드에 비해 차별화 전략을 펼친 브랜드의 성장률이 25% 였는데, 실험적인 접근을 했던 브랜드의 성장률은 54%에 달했다는 설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