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사 갔네…올해만 2415억 원어치 팔린 의외의 '한국 과자' 정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너도나도 사 갔네…올해만 2415억 원어치 팔린 의외의 '한국 과자' 정체

올해 ‘빼빼로’ 브랜드가 국내외에서 모두 큰 인기를 얻으며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의 올해 매출이 약 2415억 원으로 사상 최대를 달성할 것이라고 6일 전망했다.

▶ 빼빼로데이란?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