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신드롬’ 롯데웰푸드, 브랜드 ‘최대 실적’ 갈아치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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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빼빼로 신드롬’ 롯데웰푸드, 브랜드 ‘최대 실적’ 갈아치운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에 확산하기 위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는 일부 판매처에서 품절 사태를 빚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데이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는 기념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에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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