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가 10월 한 달간 반주기 모델별 연주 횟수를 분석한 결과 3시리즈는 기존 모델 대비 반주기 한 대당 평균 3.7배 더 많은 곡이 불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반응의 중심에는 TJ미디어가 6년에 걸친 연구 개발과 보컬, 미디 제작자, 사운드 엔지니어 등 각 분야별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음향 기술력이 있다.
정해진 손님을 두고 노래방들끼리 경쟁을 벌이던 기존 시장 구조에서 벗어나 더 많은 손님들을 자연스럽게 유입시켜 노래방들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선순환이 이뤄지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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