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춘추전국시대…넷플릭스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OTT 춘추전국시대…넷플릭스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은 오랫동안 넷플릭스가 압도적인 사용 시간으로 선두를 지켜왔다.

압도적인 사용 시간: 넷플릭스의 총 사용시간은 9,804만 시간으로 추산된다.

티빙(2,737만 시간)이 MAU에서는 576만 명으로 쿠팡플레이보다 낮았지만, 사용 시간에서는 쿠팡플레이(2,107만 시간)를 근소하게 앞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