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신메뉴 ‘부여 밤’ 40만잔 판매…캠페인 영상도 1500만뷰 기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컴포즈커피, 신메뉴 ‘부여 밤’ 40만잔 판매…캠페인 영상도 1500만뷰 기록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부여 밤’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500만회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5일부터 13일까지 ‘아메리카노 무료 & 크룽지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메뉴 2종 또는 크룽지 세트 2종을 첫 주문하는 고객에게 컴포즈커피 스탬프 10개가 지급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