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선정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이름을 올렸다.
농심은 4월 일본 편의점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본격 출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 종주국 일본에서 신라면 툼바의 색다른 매운맛이 큰 인기를 끌며 한국 라면으로서는 처음으로 히트상품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