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가 자사 광고 서비스 '토스애즈'를 통해 광고 성과를 새롭게 해석한 '광고 성과 측정 리포트'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리포트는 온라인 광고가 오프라인 매출로 이어지는 실제 구매 효과와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가치 측정, 그리고 기존에는 성과 측정이 어려웠던 산업군까지 분석할 수 있는 확장된 접근법을 담았다.
토스 관계자는 "이번 리포트는 토스가 바라보는 광고 성과 측정의 새로운 기준을 담았다"며 "마케팅 업계가 보다 현실적인 지표와 데이터를 중심으로 캠페인 성과를 판단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