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태국서 K뷰티 팝업스토어…현지 MZ 겨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百, 태국서 K뷰티 팝업스토어…현지 MZ 겨냥

신세계백화점은 자사 해외진출 지원 플랫폼 ‘하이퍼그라운드’가 6일부터 내년 1월30일까지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국내 화장품(K뷰티) 브랜드 15개를 한데 모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가하는 K뷰티는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글로우’, ‘브이티’, ‘아이레시피’, ‘아이소이’, ‘유이크’, ‘티히히’와 메이크업·향수 브랜드 ‘뮤드’, ‘삐아’, ‘코랄헤이즈’, ‘키스’, ‘투에이엔’, ‘포렌코즈’, ‘하우스포그’, ‘스킷’ 등이다.

박상언 신세계백화점 뉴리테일담당 상무는 “올해 7~8월 프랑스 파리 쁘렝땅 백화점에서 진행한 K뷰티 팝업 및 10월부터 일본 시부야 109에서 진행한 K패션 팝업이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에는 태국 중심 상권 방콕에서 K-뷰티를 통해 다시 한번 한국의 미를 알리게 됐다”며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K패션과 뷰티, 문화를 아우르는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