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붙은 프리미엄 라면...삼양식품 가세로 고급화 경쟁 가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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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붙은 프리미엄 라면...삼양식품 가세로 고급화 경쟁 가열

아직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지 않은 상황에서 프리미엄 라면의 성공 가능성에 업계의 시선이 쏠린다.

삼양식품은 지난 3일 신제품 ‘삼양 1963’ 발표회를 열고 본격적인 프리미엄 시장 진입을 선언했다.

채혜영 삼양식품 브랜드부문장은 “소비자 가격이 비싼 편은 맞다”라면서도 “과거의 소비자 인식과 달리 지금은 프리미엄 라면에 대한 수용도가 많이 열려있다.잘 만든 라면이라면 시장에서 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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