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청년 참여단 통해 '국민 눈높이' 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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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청년 참여단 통해 '국민 눈높이' 콘텐츠 제작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국민소통 청년 참여단은 광주·전남지역 대학생과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공개 모집을 통해 최종 5개 팀을 선발해 내년 1월 말까지 운영된다.

참여단에 선발된 지역 청년들은 한전KDN 재직 직원 중 선발된 멘토를 통해 한전KDN의 ESG 경영 실적과 에너지·ICT 기술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국민 눈높이에 맞춘 스토리텔링 기반의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박상형 한전KDN 사장은 "젊은 세대의 창의적인 시각과 열정을 담은 국민 공감형 콘텐츠로 한전KDN과 국민을 연결하는 가교가 될 청년 참여단의 선발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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