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기반 푸드테크 스타트업 보이지벤처스(VoyageVentures, 대표 최준호·이동영)가 소비자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로컬 브랜드 성장 모델을 선보였다.
보이지벤처스는 피드백 플랫폼 ‘WITT’를 운영하는 넛지(대표 민정근)와 손잡고, ‘로컬 브랜드 데이터 쇼케이스(Local Brand Data Showcase)’를 공식 출범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휴공간을 활용해 로컬 브랜드의 제품을 무상 전시하고, 관람객 피드백과 바이어 매칭까지 데이터 기반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형 POC(Proof of Concept, 개념 실증) 플랫폼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