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콘텐츠 산업이 일본 현지에서 새로운 성과를 냈다.
이번 티프컴은 도쿄국제영화제와 연계된 일본 최대 영상 콘텐츠 비즈니스 행사로, 지식재산(IP) 판권 거래, 공동제작 및 투자 유치가 활발히 이뤄지는 글로벌 콘텐츠 시장의 중심지다.
콘진원 박인남 방송영상본부장은 “이번 일본 현지 성과는 K-콘텐츠와 토종 OTT가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라며 “앞으로도 한·일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콘텐츠 산업이 장르와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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