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입자 1억3000만명' 네이버 밴드, 로고부터 UI까지 대개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글로벌 가입자 1억3000만명' 네이버 밴드, 로고부터 UI까지 대개편

네이버 그룹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밴드'가 브랜드 로고(BI),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편하며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으로의 영향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용자가 주요한 콘텐츠와 메시지를 더욱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기존 밴드 홈이었던 '내 밴드' 탭과 '새글 피드' 탭을 하나로 합쳐 '글로벌 메인 홈'으로 제공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용자들은 홈 상단의 '내 밴드'를 슬라이드 형태로, 좌우로 넘기며 내가 속한 밴드를 확인하고 화면을 스크롤해 가입한 밴드의 최신 글과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이어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