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적인 요소에서 벗어나 심리적 안정감을 찾는 '무해력(無害力)' 소비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호텔업계가 이를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늦가을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환경 보호 활동부터 문화 체험, 감성 굿즈 소비까지 다양한 형태로 확산되며, 호텔업계에서도 친환경 굿즈를 제공하는 한정판 객실 패키지부터 예술 전시 프로그램, 평일 전용 자연 체험 패키지까지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특전으로 업사이클링 파우치와 아티스트 협업 엽서 5종으로 구성된 '44주년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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