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소확행DAY' 진행…소비자중심경영 문화 확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카카오페이, ‘소확행DAY' 진행…소비자중심경영 문화 확산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카카오페이가 금융 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을 되새기고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더욱더 공고히 하기 위한 사내 캠페인 '소확행DAY'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반기마다 소확행DAY를 통해 임직원에게 소비자 보호 관련 다양한 주제를 공유하고, 소비자 보호 인식을 함양시킬 수 있는 여러 방식의 교육 및 활동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는 소비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